라이카, Leica Q3 | 차원이 다른 풀 프레임 콤팩트의 끝판왕


라이카는 8K 해상도 동영상을 지원하는 차세대 풀 프레임 콤팩트 ‘라이카 Q3’을 정식 발표했다. 유효 6,030만 화소에 달하는 35mm CMOS 센서와 파나소닉과 협업으로 탄생시킨 최신예 Maestro IV 화상 처리 엔진을 탑재해 놀라운 기동성과 화질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위상차 AF가 더해진 하이브리드 오토 포커스 시스템이 채택되어 자동 초점도 더할 나위 없이 빠르고 부드럽다. 하이브리드 오토 포커스 시스템은 공간인식 기술과 사물 인식 기술을 조합한 최첨단 기술로 라이카 Q3의 초고속·고정밀 AF 및 추적 성능을 보증한다. 렌즈는 손 떨림 보정 기능을 갖춘 Summilux 28 f/1.7 ASPH를 탑재했다 최단 촬영 거리는 0.3m에 매크로 모드 시 0.17m로 간이 접사 능력도 손색없다. 디지털 줌은 35mm, 50mm, 75mm, 90mm로 선택할 수 있다.

확장성도 뛰어나다. 측면에 위치한 HDMI(타입D)와 ​​USB Type-C을 통해 짐벌이나 외부 디스플레이와도 접속할 수 있으며, 외부 프로그램을 통한 원격 촬영 및 조작도 가능하다. USB Type-C 단자를 통해 카메라 내 충전뿐 아니라 무선 충전기를 통해 무선 충전에도 지원한다. 구매와 문의는 라이카코리아 leica-st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