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영화 작업, 게임에 최적화된 막강 가성비 모니터” 픽셀아트, 24.5형 모니터 PA2540F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픽셀아트가 선보인 PA2540F는 모던한 디자인과 144Hz 고주사율, 1ms(GTG) 빠른 응답속도를 갖춘 풀HD 해상도를 지원하는 막강 가성비 모니터다. LED 백라이트와 액정 사이에 이물질이 침투할 수 없게 설계되어 먼지로 인한 화면 저하를 줄여 언제나 깨끗하고 선명한 화면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영상 작업을 전문적으로 하는 이들과 게임을 즐기는 이들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디지털 영상에서 밝은 곳은 더 밝게, 어두운 곳은 더 어둡게 만들어 사람이 실제 눈으로 보는 것에 가깝게 밝기의 범위(Dynamic Range)를 확장시키는 기술이 HDR을 지원한다. 또한, 16.7M 컬러를 지원하고, 99% sRGB, 72% NTSC 색 재현율로 너무 밝거나 어두운 장면에서는 잘 보이지 않던 디테일까지 훌륭하게 표현한다. 화면 모드는 일반, 사진, 영화, 게임 모드 등이 있는데 사진과 영화 모드를 이용하면 훨씬 생동감 넘치는 이미지를 보며 작업할 수 있다.
시력보호를 위한 아이케어 솔루션도 갖췄다. 안구건조증, 눈의 피로 등을 유발하는 청색광을 차단하는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과 미세한 깜빡임을 없애는 플리커프리(Flicker Free) 기능, 빛 반사를 방지하는 안티글레어(anti glare) 기능이 장시간 모니터 화면을 보며 작업하는 사용자들의 시력을 확실하게 보호한다. 가격은 179,000원, 문의는 픽셀아트 공식 스토어 smartstore.naver.com/pixelartstore.

 

글: 노희영 기자
게재일자: 2021-03-19 14:00 수정일자: 2021-03-19 14:00
월간「사진예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