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피스퀘어와 함께라면 일상의 모든 순간이 여행” 캐논 셀피스퀘어 QX10



코로나 19가 여전한 상황에서 해외여행이나 나들이 같은 야외 활동이 어려워졌지만, 소중한 일상을 기록하는 일은 포기할 수 없다. 포토프린터로 가족과 함께 찍은 사진을 출력해 사진으로 만드는 다이어리를 꾸미면 어떨까? 스마트폰과 디카로 찍은 사진을 작은 디스플레이로 보는 것을 아날로그 방식으로 바꾸는 것만으로 일상은 더 재밌어진다.
캐논의 포토프린터 ‘셀피스퀘어 QX10’를 활용하면 스마트폰이나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을 간편하게 고화질 사진으로 인화할 수 있다. 셀피스퀘어 QX10은 염료 승화 방식을 채용해 정밀하고 선명한 색 표현이 가능하다. 오버 코팅 방식으로 특수 필름 처리돼 물, 먼지 등 오염에 강하고 색 번짐이나 변색을 방지해 최대 100년 동안 사진을 깨끗하게 보관할 수 있다.
특히, 정사각형 스티커 용지를 지원해 SNS에 올린 셀프 샷도 별도 편집 없이 곧바로 스티커 사진으로 출력할 수 있다. 고화질 포토 스티커는 다이어리 꾸미기뿐만 아니라 포토 카드, 가족 앨범, 육아 일기, 레시피 북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작고 세련된 디자인, 445g에 불과한 무게로 휴대가 간편하다. 취향에 따라 화이트, 블랙, 핑크, 민트 등 4종류의 색상을 고를 수 있으며 가격은 165,000원. 구매와 문의는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주) www.canon-ci.co.kr.

 

글 : 이윤환 기자
게재일자 : 2020-10-07 14:00  최종수정 : 2020-10-07 14:00
월간 「사진예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