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와 폴라로이드가 만들어낸 재미와 감성 콜라보네이션” 폴라로이드 만달로리안 특별 에디션




폴라로이드(Polaroid) 한국 공식 수입원인 두릭스는 폴라로이드가 제작한 한정판 즉석카메라 ‘만달로리안 특별 에디션 폴라로이드’를 출시했다. 만달로리안 특별 에디션은 미국 월트디즈니의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플러스에서 스타워즈(Star Wars)의 새로운 시리즈인 〈만달로리안(The Mandalorian)〉이 방영되는 것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 제작한 폴라로이드다.
폴라로이드와 루카스필름(Lucasfilm)이 공동 제작한 이 카메라는 올해 초 출시된 폴라로이드 나우(Polaroid Now)와 아이타입(i-type) 필름으로 구성되어있다. 폴라로이드 나우는 오토포커스, 이중 노출, 셀프 타이머 및 스마트 플래시 기능을 갖춘 아날로그 즉석카메라이다. 만달로리안 특별 에디션은 폴라로이드 나우를 기본 바탕으로 디자인을 한층 더 개성 넘치고 세련되게 바꾸었다. 카메라 바디의 외형과 색상 및 질감은 영화 주인공 만달로리안의 갑옷에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것이 인상적이다.
이와 함께 출시된 만달로리안 에디션 필름은 아이타입 필름으로 총 12종의 다양한 컬러 프레임으로 디자인되었으며, 1팩에는 8장의 필름이 담겨 있다. 각 프레임은 메탈 느낌의 세피아, 퍼플, 그린 컬러로 구성되어 있고, 스타워즈 만달로리안 시리즈의 상징적인 캐릭터와 이미지가 함께 꾸며져 있다. 필름 팩의 가장 윗면에 삽입되어 빛으로부터 필름을 보호해주는 다크 슬라이드까지 특별하게 8가지로 디자인되어 필름을 교체할 때마다 기대감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219,000원, 구매와 문의는 두릭스 공식스토어 포토앤아트www.photonart.com.

 

글 : 이윤환 기자
게재일자 : 2020-10-28 09:00  최종수정 : 2020-10-28 09:00
월간 「사진예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